쓸만한 해외 웹호스팅

2010.12.12 22:44



해외에는 수많은 웹호스팅 업체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어떠한 웹호스팅 업체가 사용하기가 편리하고 

또한 경제적인지 그리고 얼마나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10개의 웹싸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여러 웹호스팅업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살려,

이 포스팅를 통해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를 찾는 분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블루호스트는 1996년 호스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세계적으로 현재 71만개 사이트가 블루호스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호스팅업계의 선두 주자 입니다.

블루호스트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HostMonster 라는 자회사를 가지고도 있는데 이곳역시 45만개의 사이트가 호스트 중이어서 두곳을 합치면 이 회사를 이용하는 사이트 수가 100만개를 넘어선 명실상부하게 세계의 최고 호스팅 업체라 할 수 있겠습니다.<방문하기> <가입방법>





고대디닷컴은 저가닷컴 공략으로 유명한 전세계 세계 최대의 인터넷 도메인(주소) 관리 회사입니다. 
도메인 등록 뿐만아니라 웹호스팅에서도 가히 저가 공략으로 최고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최근 고대디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여 아시아 고대디걸(Go Daddy Girl)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엔터테이너로 극동 지역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엘라 쿤(Ella Koon)은 아시아에서 고대디 브랜드를 홍보할 주역으로 뽑아 아시아 지역에서도 급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하>


Banner


 
호스트게이터, 2002년에 설립된 후 호스팅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shared, reseller, and dedicated web hosting 을 제공하는 호스트게이터는 미국 현지 휴스튼 택사스의 회사로 각층의 고객을 확보 하고 있다. 2002 년 에 CEO Brent Oxley에 의해 처음 회사를 운영하기 시작하여 약 5,000개의 서버를 보유하며 운영을 하고 있다. 약 백만이 넘는 domain과 웹호스팅은 향후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를 향해 도전 하고 있다.


여기에 소개된 회사들은 미국을 대표하는 웹호스팅 회사들입니다.

항상 최상위권에 드는 사이트들이며 이 사이트들 대개는 전세계 1%안에 드는 훌륭한 호스팅 회사들입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업체들끼리 경쟁하며 비지니스를 이루어나가는 전세계적인 업체들이기 때문에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비슷해서 어떤 호스팅 업체를 선택하여도 무난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사용하시고자 하는 환경과 서로 잘 맞는지 혹은 주로 사용하실 도구나 프로그램과 관련해 더욱 많은 편리를 주는 회사가 어느곳인지 보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신고
  1. 방문객

    검색으로 들어와보고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해외 호스팅을 사용해볼까합니다만,
    혹시 국내 거주 이용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만든다면
    블루호스트에서 하는 것과 국내 호스팅 업체에서 하는 것과
    이용자 입장에서 속도면에서 많은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 국내이용자들이 많을 경우에는 국내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이 나을 듯 싶습니다.

    서비스와 가격을 잘 살펴보시고

    최적의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