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Friday & Cyber Monday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2011.11.25 00:41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인 추수감사(Thanksgiving Day) 다음날을 가리킵니다.
블랙은 '흑자'를 뜻하며, 회계장부를 손으로 기록하던 시절 적자는 빨간색으로, 흑자는 검정색으로 구별한 데서 나왔습니다. 
 
 미국 소매업자들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매출 흑자를 기대합니다. 소매업자들이 이날을 학수고대하는 이유입니다. 소비자들도 이날을 손꼽아 기다리긴 마찬가지입니다. 이날은 제품의 가격을 대폭 낮추는 '할인 폭탄'이 준비돼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전제품과 유아용 장난감은 공짜에 가까운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대형마트에서는 새벽부터 '끝없는 행렬' 진풍경이 연출됩니다.



만약에 연중 최대 할인 쇼핑 기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놓쳤다면,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가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이후 첫 월요일인 사이버 먼데이는 온라인판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입니다. 

온라인 쇼핑은 추운 날씨에 백화점이나 매장 앞에서 긴 시간 줄을 설 필요가 없어 쇼핑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할인코드 모음

$5 .COM Black Friday Sale!
 






신고
  1. kimee

    Tyzen님,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는 서울에 사는데 온라인으로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블렉프라이데이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 세일할때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물건들을 싸게 사서 착한 가격으로 집까지 배달 받았어요. "비아 어드레스"에서 미국 주소를 만들면 미국 주민들만 살수 있는 물건을 사고 한국까지 신속 배달를 받아요. 비행기 안타고 미국 상품 물건을 싸게 살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궁금하시면, www.viaddress.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