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파킹 구글 애드센스 서비스 중단 (park my domains)

2012.03.02 17:42



구글 도메인용 애드센스라는 것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미사용 도메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다는 것 입니다.


도메인을 소유하고 있으나 아직 활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도메인 파킹 서비스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시길 바랍니다.
 

구글애드센스에서는 클릭이 없이 노출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수익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2009년에 시작을 해서 3년만에 서비스를 중단하네요. 

이전 가이드를 읽어 보면 "Park My Domains" or "park my domains"를 검색해서 정해진 기간내에 알아서 떠나라고 합니다.

도메인 캐시파킹은 세도, 고대디, 도메인앱스 등이 있습니다.

Park Your Domain, Put your revenue in overdrive with CashParking


아래는 구글 안내문입니다.


 
아직 서비스를 준비 중인 도메인에서 도메인용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계신 것으로 나타나 연락드립니다. 애드센스 파트너 네트워크의 품질을 평가해 본 결과, 도메인용 애드센스 제품의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도메인에는 기존의 도메인용 애드센스 배포 네트워크를 통해서만 광고가 게재됩니다.

Google의 기록에 의하면 게시자님이 호스팅하는 도메인들이 이번 제품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 받게 될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3월 21일: 새 호스트 도메인을 만들 수 없음
  • 4월 18일: 호스트 도메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없으며 따라서 수익도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음
  • 6월 27일: 애드센스 계정에서 호스트 도메인을 사용할 수 없음

서비스를 준비 중인 도메인에서 계속 수익을 창출하려면 선택하신 새로운 도메인 파킹 제공업체로 도메인 포트폴리오를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 이전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이번 변동 사항은 현재 사용하고 계시거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애드센스 제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호스트 도메인 관련 보고서는 위 변동 기간은 물론, 제품이 사용중지된 후에도 한 동안 계속 제공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에서 새로운 기능 및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러한 불편에 대해 게시자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신고

티스토리 툴바